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포항
포항시, 지진의 아픔을 딛고 다양한 전시․공연으로 활기 되찾아!포항문화예술창작지구 꿈틀로에서도 다양한 문화행사가 잇달아

[국제i저널=경북 권은희 기자] 11.15 지진의 여파로 인해 포항시의 각종 문화행사들이 줄줄이 취소되었다가 예전의 활기를 되찾아가고 있다.

지난 11월 18일부터 예정되었던 ‘꿈틀로 가을축제’가 지진으로 취소되는 등 잠시 주춤했던 꿈틀로의 골목이 연말을 맞아 입주작가들의 다양한 전시, 공연행사들로 다시금 기지개를 켜는 모양새다.

먼저 꿈틀로 입주작가인 예진영 작가(예’S캐리커처)와 교육생들의 작품전 ‘얼굴’이 오는 8일까지 꿈틀갤러리에서 열린다. 지난 1일 오픈한 이번 작품전은 예진영 대표와 예’S캐리커처 1기 교육생 7명이 작업한 다양한 캐리커처 60점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꿈틀로의 연극 전용 소극장인 100씨어터에서도 오는 7일부터 한 달간 ‘빨간 피터의 고백’(연출·연기 백진기)이 관객들과 만나게 된다.

꿈틀로 회원이자 초상화 그려주기 작업으로 유명한 박승태 작가는 오는 22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초상화 전시회 ‘꿈틀로 사람들’을 꿈틀갤러리에서 열 예정이다.

꿈틀로는 지속적인 문화행사들에 이어 12월 중에 작은 도서관 그림책마을이 개관할 예정으로 더욱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로 시민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권은희 기자  권은희 기자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