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취업 경산
경산시, 청년희망 채용박람회 개최56개의 우수기업 참여 120여명 채용, 청년 일자리 물꼬를 트다
▲ 경산실내체육관에서 ‘2017년 청년희망 JOB-Festival 경산채용박람회’ 개최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경북 이상희 기자] 경산시는 오는 29일 오전10시부터 경산실내체육관에서 ‘2017년 청년희망 JOB-Festival 경산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청년의 도전에서 시작된다.” 는 주제로 우수한 청년인재들의 취업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현장채용관, 공공기관 채용설명관, 취업상담관 등을 운영한다.

경산지역 청년층의 구직자 약 2,000여 명의 참여할 예정이며 한국가스공사, 한국감정원, 한국산업단지공단 채용설명관 운영과 아진산업(주), 효림산업(주), 타이코 에이엠피(주), KFC코리아 등 56개의 우수기업이 참여해 현장면접을 통해 생산직, 사무직 등 다양한 직종에서 120여 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또한 구직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입사서류클리닉, 이미지메이킹, 지문적성검사, 이력서사진촬영 등 실용적인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청년희망 JOB-Festival 경산시 채용박람회 홈페이지(www.jobpost.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얻은 다양한 정보를 활용해 시대적 트랜드에 맞는 본인이 진짜 하고 싶은 일을 찾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