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구미
제17회 LG드림페스티벌청년 꿈의 무대선물
  • 이순호, 전민수 기자
  • 승인 2017.10.19 14:15
  • 댓글 0

[국제i저널 = 경북 이순호, 전민수 기자]제17회 LG드림페스티벌이 지난14일 LG경북협의회에 주최로 구미 시민 운동장에서 화려하게 개최 됐다.

LG드림페스티벌은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문화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매년 구미에서 개최하고 있는 전국 청소년 대표 문화축제이다.

또한 이 행사를 통하여 GOD 김태우, 10센치 권정렬, 한류열풍 황치열, 팝핀여제 주민정, 트로트 후계자 류원정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하였다.

지난 9월 9일부터 부터 서울, 대구, 부산 지역예선을 시작으로 500여개 팀, 1,300여명의 청소년들이 치열한 경쟁을 거쳐 가요/그룹댄스 각 부문별 TOP3 총 6개팀이 최종선발 되어 결선무대에서 우승을 향해 뜨거운 경연을 펼졌다..

올해는 ‘LG드림캠프’를 도입해 10월13일부터 1박2일 일정으로 금오산호텔에서 진행된 ‘LG드림캠프’는 음악감독, 연예기획사 관계자 등의 부문별 전문가에게 연예계 트렌드 및 진로를 탐색하는 강연, 보컬 연습, 무대 연출 등 다채로운 멘토링을 했다.

또한 가요부문 TOP3 에게는 디지털 싱글 음원 제작을 지원하고, 그룹댄스 TOP3 에게는 프로필 영상 촬영의 기회가 제공되며, 결선 당일 6개팀 전원에게 전문 코디네이터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을 지원해 연예인 못지 않은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이와 함께 부대행사로 행사장 내/외부에서는 푸드트럭 Zone, 다양한 체험부스 들이 진행되어 관람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켰다.

이충호 LG경북협의회 회장은 “앞으로도 LG는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하고, 서로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했다.

이순호, 전민수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