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봉화
봉화군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제2지역 라이온스체육대회’ 개최봉화,영주,예천지역 한마음체육대회로 우의다져
▲봉화생활체육공원 잔디구장에서 열린 ‘제29회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제2지역 라이온스체육대회’ 모습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제29회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지구 제2지역 라이온스체육대회’가 봉화라이온스클럽 주관으로 지난 14일 10시 봉화생활체육공원 잔디구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봉화, 춘양, 영주, 영주소백, 영주비봉, 영주월계, 영주철쭉, 풍기, 예천, 예천석송 등 10개 지역라이온스클럽 회원들과 가족 400여 명이 참석했으며, 박노욱 봉화군수, 박현욱 도의원, 김제일 봉화군의회의장 등이 참석해 회원들을 격려했다.

지난 제21회 봉화송이축제 송이가요방 진행으로 마련한 성금 70여 만원을 (사)봉화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박노욱) 장학금으로 기탁해 라이온스가 추구하는 봉사의 의미를 되새겼다.

이번 행사에는 족구, 협동공튀기기, 물풍선받기, 클럽별 노래자랑,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등이 이어져 성적에 관계없이 회원들 간 친선도모와 화합을 다졌다.

박노욱 군수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전도사로서, 헌신과 봉사해 온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드리며 오늘 이 자리가 회원들의 건강과 화합의 한마당이 되기를 바란다”고 축사를 했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