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대구대, 대구FC 엔젤클럽과 MOU 체결지역 스포츠 활성화 위해 지원 활동 협력
▲대구대, 대구FC 엔젤클럽과 MOU 체결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경북 이상희 기자] 대구대학교가 지역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대구 프로축구팀인 대구FC의 후원단체인 대구FC 엔젤클럽(회장 이호경)과 MOU를 체결했다.

대구대는 지난 12일 홍덕률 대구대 총장, 이호경 대구FC 엔젤클럽 회장 등 대학 및 클럽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지난해 7월 결성된 대구FC 엔젤클럽은 대구 축구 시민구단인 대구FC에 대한 후원 및 홍보활동을 위한 단체로, 회원이 또 다른 회원을 추천하는 ‘릴레이 후원’ 방식으로 현재까지 기부금을 내는 후원자(엔젤)가 900명을 넘어섰다.

이번 체결을 통해 두 기관은 대구FC 프로축구단 응원 및 지원을 위한 다양한 협력 활동을 이어가기로 했다. 또한 이날 홍덕률 총장은 대구FC 엔젤클럽의 회원으로 가입했다.

이호경 회장은 “대구FC 엔젤클럽 회원 1,000명 돌파를 앞두고 대구대와의 협약 체결이 대구FC의 발전 및 지원 활성화에 큰 기폭제가 되길 바라며 학생 등 대학 구성원들의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덕률 총장은 “대구대가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대학을 추구해 온 만큼 지역 스포츠 활성화를 통한 지역민의 화합을 도모하는 일에 적극 참여하고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