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울진
울진군, ‘동서양의 만남 콘서트 동행’ 문화공연25일 울진문화센터에서 무료 공연

[국제i저널=경북 문경기자] 울진군은 오는 25일 저녁7시 울진문화센터에서 ‘동서양의 만남 콘서트 동행’을 무료 공연한다.

이 콘서트는 방방곡곡 민간단체 우수공연 작품으로 군민의 문화향유와 정서함양을 위해 마련됐으며, 이번 문화 공연이 군민과 함께 깊어 가는 가을 밤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콘서트 동행은 대한민국 대표 테너 및 클래식 성악가와 대중음악가수들의 감동적인 공연으로 관객과 연주자의 품격 높은 무대로 꾸며지며, 다양한 장르별 음악으로 군민이 하나 되는 공간으로 가득 채워 줄 것이다.

공연관람 희망자는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울진문화예술회관으로 전화 · 방문해 무료 입장권을 예매 신청하면 된다.

울진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간, 계층 간, 세대 간 소통과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 등의 제공으로 평생건강도시 울진 군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이는 데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진군은 지역민들의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매월 울진문화센터와 울진문화예술회관에서 최신영화를 상영하고 있으며 더 콘서트, 배뱅이, 별의 여인 선덕공연에 이은 네 번째 문화공연으로 올해 문화공연을 마무리한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