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의성
의성교육청,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재인증2013년 처음 인증 후, 재인증 받아…소속직원 인재정책사업 우수기관 인정받아

▲의성교육청, Best HRD 인증수여식에서 우수기관 인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은주기자] 경상북도의성교육지원청은 22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교육부와 인사혁신처가 공동주최하고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이 주관하는 2017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수여식에 참석해서 다시금 우수기관으로 인증을 받았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제도는 우수한 인적자원개발제도를 가진 민간부문 또는 공공부문의 기관을 심사해 3년간 정부 공인 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다. 의성교육지원청은 2013년 처음 인증을 받았으며 2017년엔 재인증기관으로 선정돼 소속직원의 직무능력 관리와 개발에 적극 노력하고 있음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이날 인증 수여식에선 전주교대 등 16개 기관이 신규 인증을 받았으며, 신규 인증 후 3년간의 인증기간이 만료된 경상북도의성교육지원청과 경상북도교육청 등 33개 기관은 재인증을 받아 총 49개 기관이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남교희 교육장은 “이번 재인증은 조직과 개인이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한마음으로 애써 노력한 결실”이며, “앞으로도 의성교육가족의 직무전문역량 강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은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