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경상북도
10월 21~22일, '산림청장배 산악자전거대회' 개최국유림 명품 금강소나무 숲길을 달려요!

[국제i저널=문경기자] 남부지방산림청은 가을 산길을 달리는 '2017년 산림청장배 산악자전거대회'를 10월 21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2일까지 이틀 동안 울진 금강송면 소광리 진조산 일대에서 개최한다.

대회 첫 날은 150명을 대상으로 금강소나무숲길 탐방 프로그램과 캠프파이어 등 전야제를 열고, 22일은 금강소나무숲길을 포함한 37km 코스를 300여 명의 참가자이 산악자전거를 타고 달리게 된다.

한국자전거경영인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산림청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남자는 4개 부문(주니어·시니어 통합, 베테랑, 마스터, 그랜드마스터, 슈퍼그랜드마스터), 여자는 1개(통합)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국유림 명품 숲으로 선정된 금강소나무숲을 달릴 수 있는 산림청장배 산악자전거대회는 지난 4일부터 10월 16일까지 선착순으로 홈페이지( www.bikenews.co.kr)를 통해 접수받는다.

이종건 남부지방산림청장은 “산림청장배 산악자전거 대회를 통해 산악자전거 동호인들에게 멋진 금강소나무숲길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며 "이번 대회가 지역민과 함께 하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 경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 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